티스토리 뷰

송해 나이 본명 부인 석옥이 아들 사망 전원주 결혼

kbs 대화의 희열 송해편은 그야말로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송해의 본명은 송복희 이고 황해도에서 1927년 출생했습니다.

송해 이름의 유래는 홀로 피난을 오면서 배위에서 어머니를 그리는 마음으로 지은 이름이라고하네요. 어머니와 생이별을 하고 아직까지 고향을 밟지 못한 사연은 패널들과 시청자들로 하여금 눈물을 짓게 만들었습니다.

생이별로 만나지 못한 어머니와, 92년에 잃은 어린아들 그리고 올해 65년의 세월을 같이했던 아내 석옥이 님의 사망사연까지, 유희열은 결국 눈물까지 흘렸습니다. 인터넷에 도는 수많은 송해사망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었지만 대화의 희열에 출연후 다시 실시간 검색어 실검을 차지하기도했습니다.

1988년부터 현재까지 30년간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전국노래자랑으로 국민MC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송해 전국노래자랑 출연료는 회당 300만원 정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30년동안 지키고 있는 전국노래자랑이기에 그만큼 일화도 많은 데요, 5살의 장윤정 이야기 부터 전국노래자랑 출신가수 들이 꽤있다고 합니다.

이런 훈훈한 일화외에도 얼마전에는 아동성추행이라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는 전국노래자랑에서 9살 초등학생의 남자아이가 여자노래를 잘하기에 만져봤다면서 만지는듯한 제스처를 한것인데, 현장에서는 웃음바다였지만 방송을 보고 불쾌감을 느꼈다는 민원으로 권고조치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전국노래자랑에서 송해에게 달려들거나 잡고 뽀뽀하는 그 많던 출연자분들도 성추행인건가.. 참 기준이 너무나 모호하네요..

최근 송해 전원주 결혼이벤트도 있었는데, 실제로 송해 전원주 결혼한게 아니고 종로 락희거리축제에서 장가 시집가기 특별이벤트에 참석한 것이라고 하네요.

가족관계로는 부인 석옥이님이 올해 1월 사망했고, 딸 송숙경,송숙연이 있습니다. 현재 결혼한 딸이 같은 동네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모습으로 그자리를 지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