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경쟁

28일 새롭게 수목드라마 경쟁에 합류하는 tvn남자친구가 현재 수목 드라마 1위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황후의 품격을 추격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tvn 남자친구는 박보검, 송혜교의 2년만의 작품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가 상당한데요, sbs 황후의 품격과는 약간의 시간차를 두고 방영합니다.

현재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는 등장인물로 장나라 신성록 이엘리야 최진혁 신은경이 출연하고 있으며, 줄거리 황실로맨스를 다룬 점에서 2005년 방영되었던 주지훈 윤은혜 주연의 드라마 궁 과 비교되기도 합니다. 초반 최진혁이 출연하지 않고 태항호가 출연해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기도 했고, 최진혁은 28일부터 본격 출연하게 되어 극중 황제인 신성록의 숨통을 죄어오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현재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수목드라마 tvn 남자친구는 매주 수목 9시30분 방영됩니다. 그외에 오랜만에 복귀한 윤은혜 천정명의 MBN 설렘주의보는 생각보다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청률 1위는 SBS 황후의품격 8.5, MBC 붉은달 푸른해 5.5로 2위, 3위는 KBS2 죽어도좋아 3.6, OCN 신의퀴즈 리부트 2.215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8일 남자친구와 신간이 멈추는 그때 각 1회 방영이후 시청률 변화 추이가 기대됩니다.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전쟁에 새롭게 합류하는 드라마 남자친구의 선전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