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일썬 filesun 홈페이지 중복무료쿠폰


요즘 웹하드 파일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수 있는 무료쿠폰들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어요. 파일썬 무료쿠폰이 있다길래 한번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파일썬 웹하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세요.

파일썬무료쿠폰


파일썬 홈페이지는 네이버아이디로도 가입이 되니 간편하게 진행이 됩니다. 일단 가입완료후 파일썬 무료쿠폰 등록을 해봅니다.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군요.

파일썬무료쿠폰1

파일썬 홈페이지


filesun 홈페이지


일단 개인정보 이용동의와 핸드폰 인증을 하고 무료쿠폰을 등록했지만 포인트는 없네요. 분명 성공이라고 본것 같은데 순식간에 다른 화면으로 전환이 되었네요.

파일썬홈페이지

보시면 포인트란에 0P 이고 충전내역도 나오지 않고 다시한번 시도를 해보니 동일한 아이피에서 이미 사용된 쿠폰이라고 뜨네요. 포인트 적립이 된 사람이 실제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파일썬 홈페이지0


저는 파일썬 홈페이지무료쿠폰은 과연 사용이 가능한걸까요, 여러개를 입력하니 중복쿠폰으로 뜬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의 경우는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해도 역시 포인트는 없습니다. 뭐가 잘못된것인지 모르겠지만 조금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