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이오메트로 이진혁 하나금투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골프장 동영상 유포자 추적

지난주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골프장 동영상 유포자 추적에 나섰다고 합니다. 골프장 동영상은 증권가 지라시를 통해 돌았다고 하는데요, 두개의 동영상 파일에는 골프장 성관계 동영상이었다고 합니다.

각각 동영상 파일에는 중년남성과 한 여성의 골프장 성행위 동영상이었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속 남성이 계속 촬영각도를 신경쓰는등의 의도적인 모습도 보였다고 하는 의견이 있습니다.

영상속의 주인공이라고 찌라시가 돌자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이진혁은 명예훼손등의 혐의로 최초 유포자를 고소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경찰은 골프장 동영상 유포자 추적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 골프장 동영상이 문제가 되는것은 유포자도 처벌을 받겠지만 동영상 속 인물들도 사안에 따라서는 처벌을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공연음란죄, 음란물유포죄, 성매매 등의 혐의를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골프장 동영상 파문속 해당인물로 거론되던 애널리스트 이하영, 미스코리아 이화영, 부인이 있는 하나금융투자 이진혁 부사장이 불륜행각이었다고 오르내리고 있어 명예훼손이 심각한것 같습니다.  최근 이 동영상은 일본동영상 짜집기 짜깁기 한거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