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이준기 열애설 10주년 콘서트 인증

아이유가 1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많은 스타들이 아이유의 팬임을 자처하며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아는형님에 함께 출연했던 이준기, 함께 드라마에서 만났던 강한나 외에도 박시연, 설리등도 인증샷에 동참했습니다.

아이유 이준기는 지난달 20일 jtbc 아는형님에 함께 출연을 했었는데 이준기의 출연은 아이유의 부탁으로 이뤄졌다고 하죠. 평소 예능에 출연을 잘 하지 않는 터라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었습니다.

이준기 아이유 아는형님 출연으로 인해 그간의 이미지를 벗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줘서 팬들이 더 늘어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아이유 이준기는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에서 함께 출연을 했었는데 당시 호흡이 너무 잘맞아서 일까요,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 연말시상식때 이휘재가 이준기와 아이유 사이가 수상하다고 할 정도였죠. 하지만 이때는 아이유가 장기하와 연인이었고 공식적으로 결별하기 전이었죠.

아이유장기하의 열애설은 사실 많은 팬들이 놀라고 충격에 빠지기도 했던 하나의 사건입니다. 이 무렵 아이유는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한장의 사진으로 많은 의혹을 받은지 채 얼마 지나지 않았을때였어서 더욱 그랬던거 같습니다.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기 때문인지 아이유는 알게모르게 열애설이 많이 난 스타중의 하나입니다. 달의연인에 함께 출연한 이준기 이에도 강하늘과의 열애설도 있었죠. 그 외에도 성시경 지드래곤 혁오 김수현 등등 함께 호흡을 맞춘것만으로도 열애설이 있던걸 보면 그만큼 상대와의 케미가 잘 이뤄지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강호동의 아는형님에 출연해서는 아이유가 17살 신인일 당시 스타킹에 출연했는데 10시간 녹화하는 동안 한마디도 시키지 않았다며, 그후 집에가서 잘되야 겠다는 다짐을 담은 일기를 썼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유 10주년 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데 12월에는 홍콩 싱가폴 방콕 타이페이 에서도 열릴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